고혈압에 좋은 음식

고혈압에 좋은 음식

고혈압을 치료하고 합병증을 예방할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식이 요법입니다. 육식을 줄이고 야채를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식물성 식이는 섬유질을 늘리고 유제품 및 육류에서 섭취하는 나트륨 및 건강에 해로운 포화 지방 및 트랜스 지방의 양을 줄이는 쉬운 방법입니다. 과일, 채소, 잎이 많은 채소 및 곡물의 섭취를 늘리고, 육류 대신 생선, 가금류 또는 두부와 같은 건강에 좋은 단백질을 선택하세요.

  • 과일, 채소 및 저지방 유제품 섭취
  • 포화 지방, 콜레스테롤 및 트랜스 지방이 많은 음식을 줄이기
  • 통 곡물, 생선, 가금류 및 견과류 섭취
  • 나트륨, 과자, 단 음료 및 육류 제한

모든 채소는 건강에 중요하지만 양파 종류는 고혈압에 특별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양파에는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및 강력한 식물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러 가지 방법으로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양파는 또한 엽산 (B9)과 피리독신 (B6)을 포함한 비타민B가 풍부합니다.이 물질은 신진 대사, 적혈구 생성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양파는 많은 사람들이 부족한 미네랄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양파의 항염증제 효과는 고혈압을 줄이고 혈전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케르세틴은 양파에 고도로 농축 된 플라보노이드 항산화 제입니다. 강력한 항염증제이므로 고혈압과 같은 심장병 위험 요소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양파는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적양파에는 플라보노이드 계열의 특수 식물 색소인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적 양파에 깊은 색을 부여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은 심장병의 위험이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안토시아닌은 특정 유형의 암과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밝혀졌습니다.

글쓴이: FameThemes

This user is created while installing demo content. You should delete or modify this user’s inform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