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 원인

food-kitchen-cutting-board-cooking

고혈압은 본태성 고혈압과 이차성 고혈압으로 분류됩니다. 본태성 고혈압 원인으로는 유전자, 신체적 변화, 환경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유전적으로 고혈압에 걸리기 쉽습니다. 부모로부터 유전된 유전자 변이 또는 유전자 이상일 수 있습니다. 신체적 변화로 인해서 고혈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노화로 인한 신장 기능 이상으로 인해 신체의 혈압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신체 활동 부족과 같은 건강에 해로운 생활 방식으로 인해서 체중 증가와 고혈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차성 고혈압은 본태성 고혈압보다 빠르게 발생하며 신장병, 갑상선 문제, 약물 부작용, 알콜과 약물의 남용으로 인해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혈압은 대부분이 본태성으로 원인을 알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일부가 원인이 명확한 이차성 고혈압입니다. 고혈압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본태성 고혈압의 유발 원인은 여러가지 입니다. 그 중 유전적인 요인이 가장 흔합니다. 또한 잘못된 생활 습관이 고혈압을 일으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신장질환 증상이 있는 경우 이차성 고혈압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혈관질환 등이 이차성 고혈압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따라서 이차성 고혈압의 치료를 통해 혈압 낮추는 방법 중 하나는 원인이 되는 질병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글쓴이: FameThemes

This user is created while installing demo content. You should delete or modify this user’s information now.